여성탈모샴푸 ‘루트하우스’, 3중 복합 발효 성분으로 2년 연속 탈모방지샴푸 부문 1위 수상
상태바
여성탈모샴푸 ‘루트하우스’, 3중 복합 발효 성분으로 2년 연속 탈모방지샴푸 부문 1위 수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28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두피케어 브랜드 ‘루트하우스(ROOTHOUSE)’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탈모방지샴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는 작년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뷰티(탈모방지샴푸) 부문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탈모 방지 샴푸 부문 1위를 기록한 것이다. 루트하우스의 탈모 방지 샴푸는 약산성 두피 케어로, 두피에 자극이 적어 부담이 없으며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점이 수상 이유로 꼽히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3중 복합 발효 공법을 활용한 식물성 발효 추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은 피지분비에 의한 두피 트러블 관리를 돕는 것은 물론, 모근 강화와 모발 굵기 증가, 탈모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루트하우스 관계자는 “루트하우스는 업계 최초로 3중 복합 발효 공법을 적용했다”며 “이는 발효에 최적화된 저온 및 고온에서 각각의 발효과정을 거치며 최종 3차 발효 과정에서 각 온도 별로 추출된 모든 효소를 수용해 주요 성분을 추출하는 발효 공법이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 중앙연구소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벤처기업 인증과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등을 획득한 바 있다. 또, 소비자를 위해 당사 샴푸에 들어간 전 성분을 표기하고 있으며,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임상실험을 통과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루트하우스는 임산부샴푸부터 남성 및 여성탈모샴푸, 탈모에좋은샴푸를 만드는 두피케어 브랜드로 바이오 기술과 생명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의 영역을 확장해 왔다. 특히 천연 재료를 사용해 안정성이 높다고 평가 받으며 탈모샴푸추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