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SK매직 직수 정수기 렌탈 요금 6개월 면제 혜택 제공
상태바
미스터렌탈, SK매직 직수 정수기 렌탈 요금 6개월 면제 혜택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렌탈전문사이트 미스터렌탈은 SK매직(구 동양매직) 출범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월요금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 행사와 더불어 사은품 증정, 제휴카드 할인, 패키지 할인, 설치비 등록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가을행사를 진행중이다.  

월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SK매직 제휴카드는 우리, 농협, 국민, 롯데, 하나카드 등이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익월 요금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월요금 6회 면제 대상 모델은 슈퍼S정수기(WPU-A400C, A300C), 슈퍼S에디션(WPU-A400CSW), 슈퍼플러스(WPU-A210C, A110C), 슈퍼정수기(WPU-A200C, A100C) 등 SK매직의 대표적인 직수 냉온정수기와 냉정수기 모델들이다.

이들 모델들은 나노테크 필터를 통해 미네랄은 살리고 세균, 중금속, 바이러스까지 필터링되며 정기적인 방문관리로 필터교체 및 살균케어를 받을 수 있다. 

올해 출시된 슈퍼플러스는 자동살균 기능을 추가하고, 기존 슈퍼정수기의 코크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슈퍼S정수기는 UV살균기능, IoT기능(사물인터넷), 어린이버튼, 유아수기능이 탑재되어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 매장, 병원, 학원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직수형정수기 렌탈의 원조격인 슈퍼정수기(WPU-A200C)는 소비자들로부터 '현빈정수기'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직수정수기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계기를 가져왔다. 

직수형 미니정수기 심플미니정수기(WPU-2100C)는 폭이 9cm밖에 되지 않는 정수전용 모델로, 저렴한 월이용료와 우수한 기능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듣고 있다. 

국내 직수형정수기 시장은 위의 SK매직 모델들을 비롯하여 LG퓨리케어 정수기, 쿠쿠 인앤아웃 정수기, 청호나이스 토스(TOS) 등 대형 브랜드와 현대렌탈케어(더슬림 정수기), 루헨스(슬림다이렉트 정수기), 바디프랜드(W정수기)등의 후발 업체까지 시장 공략을 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하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타워형의 깔끔한 디자인과 자율 청정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슈퍼공기청정기(ACL-V16)와 가습기능까지 갖춘 슈퍼 가습공기청정기(ACL-V15)를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SK매직 공기청정기는 설치할 공간에 따라 9평형부터 32평형까지 다양한 모델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밝혔다. 

전기식 살균 의류건조기(WDR-GA07C, WDR-GA07B)는 고온으로 유해세균까지 살균건조가 가능한 빨래건조기 렌탈 제품이다. 

스마트한 오토 슬라이딩 기능으로 공간 활용이 용이한 매직 안마의자(MMC-141C, MMC-142C)는  계약 기간내 3회 동안 머리쿠션과 발바닥시트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다.
살균기능이 뛰어난 UV살균 슈퍼비데(BID-S22D, BID-S23D)와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클린비데(BID-016D)를 앞세운 SK매직 비데 렌탈은 주로 정수기와 패키지로 신청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모델이다.

얼음정수기 렌탈이 가능한 아이스메이커인 슈퍼아이스(SIM-I900)는 직수로 깨끗한 얼음을 만들 수 있고 아이스룸을 UV살균할 수 있다. SK매직의 다른 정수기와 결합시 월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나노테크 업소용정수기(WPU-6701F)를 비롯한 SK매직 대용량 정수기와 넓은 공간에 사용할 수 있는 슈퍼H공기청정기(ACL-V32)는 사무실이나 매장, 학원, 공공기관 등의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상담 및 신청은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을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인터넷으로 할 수 있으며 침구살균청소기, 블랙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