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중국에 클라우드 비즈니스 제품 런칭
상태바
핸디소프트, 중국에 클라우드 비즈니스 제품 런칭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1.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텐센트 및 쑤닝 마켓플레이스에 그룹웨어 제품 선보여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핸디소프트의 클라우드 그룹웨어 제품이 12월 중국 마켓플레이스에서 런칭한다고 전했다.

핸디소프트는 지난 9월 중국의 전자제품 유통기업인 쑤닝(SUNING)과 클라우드 그룹웨어 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최근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사전 테스트가 완료됨에 따라, 12월 초 텐센트 마켓플레이스에 이어 12월 중순 쑤닝 마켓플레이스에서 서비스 런칭을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쑤닝과 마케팅 및 영업 협력을 통해 중국 내 사용자 확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쑤닝은 11월 초 위챗 공식 계정을 통해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 제품 공급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기존 쑤닝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영업을 진행하고, 현지 세일즈 파트너도 추가하는 등 사용자 확대에 힘을 모은다는 계획이다.

핸디 클라우드 그룹웨어는 텐센트 QQ EXMAIL과의 연동이 강점으로 꼽히며, 추후 위챗 사용자들까지 공급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향후 현지의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 및 ERP, 메일 서비스 등 전문기업과의 협업을 강화하며 중국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핸디소프트 장인수 대표이사는 “중국시장 현지화와 실시간 서비스 지원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가겠다.”며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통해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