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더힐’ 2017년 송년회 신메뉴 출시
상태바
‘컨벤션더힐’ 2017년 송년회 신메뉴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2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컨벤션더힐은 3D미디어파사드 시스템을 도입, 고객의 성향과 웨딩 테마에 맞춰 맞춤형 컬렉션을 선보이는 웨딩업체다.

이는 도심을 벗어난 야외 이브닝 파티는 물론 신랑신부가 함께 하는 감성예식이 가능하며, 세련된 공간에서 화려한 상차림 및 각종 이벤트로 즐겁고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컨벤션더힐에서는 기업회의, 송년회 등 각종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다.

또 한식, 양식, 중식 등 오픈 된 공간에서 직접 조리하는 즉석코너도 가능하며 100여가지의 뷔페메뉴는 각 분야 셰프들의 정성을 담았다.

특히 이번에는 다양한 신메뉴가 출시되어 눈길을 끄는데, 이는 메뉴도 풍성해 보쌈, 조개탕, 굴 튀김은 물론 숯불 직화 불고기가 추가되었다. 또 현수막과 케이크, 샴페인도 50명 이상 시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화성송년회, 향남송년회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제격인 장소다.

파티홀은 대규모 인원을 수용 할 수 있고 외부 주차장까지 넓고 편리하게 되어 있다. 야외가든 홀이 마련된 외부는 넓은 장소에서 화성송년회를 준비할 수 있으며 바비큐 파티까지 가능하다.

또 웨딩홀 내부에서는 예식 진행이 가능하며, 야외에서는 스몰웨딩과 하우스웨딩 모두 가능하다. 이는 다양한 공간의 활용으로 야외, 실내 송년회를 보내기에도 제격인 장소다.

이에 관계자는 “켄벤션더힐은 웨딩에 있어서 다양한 연출과 기획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항상 더 나은 서비스제공을 위해 웨딩아트홀을 포함한 야외 가든홀, 부대시설 등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컨벤션더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