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수능인들이여~ 떠나라!"
상태바
"열심히 공부한 수능인들이여~ 떠나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1.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국내로 떠나는 청춘여행’ 프로모션 진행

[CCTV뉴스=신동훈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국내로 떠나는 청춘여행’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G마켓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현대, 삼성 카드사의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누구나 여행 3종 쿠폰’도 증정한다.

대표상품으로 아쿠아리움부터 수중뮤지컬, 과학관 등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아쿠아플라넷 2인 종합권’을 5만 4000원에 선보이며, 연말연시 여행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 에어카텔’도 할인특가 29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입시가 끝난 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레저/입장권 상품도 마련했다. ‘리솜 해브나인 힐링스파 1인권’은 혜택가 2만 5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사우나와 찜질방, 스파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옥션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여행상품과 함께,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사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1박 2일 패키지 상품으로 눈썰매가 포함된 ‘엘리시안강촌’이 할인혜택가 9만 9900원이며, 제주도 바다 일출 전망을 숙소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골든튤립성산 2박연박 PKG‘가 4만 4900원부터이다. 

친구들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떠날 수 있는 레저/입장권 또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1만 8000원부터이며, ‘용인 한국민속촌 이용권’은 1만7000원이다. 이 밖에 가족, 친구들과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숙박 베스트 상품을 다양하게 선별해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문영구 여행사업팀 실장은 “긴 시간 동안 시험을 준비하느라 지쳐있을 수험생, 학부모들에게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여행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숙박과 레저 등 여행지에서 함께 즐기면 제격인 여행상품들을 엄선해 혜택가에 선보이는 만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