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 내년 상반기 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 상품 선보인다
상태바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 내년 상반기 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 상품 선보인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2017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결혼 준비를 시작한 예비부부가 크게 늘어난 추세이다.

때문에 요즘 인천스드메, 웨딩홀, 예물, 예복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웨딩 정보를 알아보고자 하는 예비신랑, 신부가 많아졌으며,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에서는 이러한 예비부부를 위해 아름답고 완벽한 결혼 준비를 도와줄 수 있는 웨딩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인천/부천 지역의 드레스 최대 보유샵으로 알려진 차지연웨딩컴퍼니는 다른 웨딩샵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웨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함과 동시에, 내년 상반기 결혼 예정자인 예비부부를 위해 새로운 웨딩 상품을 선보이는 등 인천, 부천 지역의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는 인천웨딩샵이다.

아울러 다양한 웨딩박람회 참여, 드레스 초대전, 메이크업 시연 강좌 진행, 방송 협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온 차지연웨딩컴퍼니는 다가오는 12월 10일 단 하루, 프라이빗 스드메 상담 초대전을 진행하여 인천스드메 토탈샵만의 드레스 디자인과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라 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12월 10일 단 하루만 개최 예정인 행사는 그간 인천웨딩샵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행사 경험을 토대로 신랑, 신부만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스튜디오를 추천하고 체형과 이미지를 고려한 드레스 추천,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등 1:1로 전문가의 조언을 토대로 웨딩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스드메 잘하는 곳 차지연웨딩컴퍼니에서는 무료 스드메 견적 상담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