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클레버, 소호·비상주사무실 소규모 비즈니스 위한 '토탈 오피스 서비스' 제공
상태바
비즈클레버, 소호·비상주사무실 소규모 비즈니스 위한 '토탈 오피스 서비스'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2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비즈클레버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토탈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의정부에 위치한 비즈클레버 소호 사무실은 소규모 사업자들을 위한 단독 사무공간을 제공하며, 거리도 용현동과 민락 1, 2 지구에 근접한 상권에 속해있어 있어 주변 내 상권 이용에 편리하다.

위치뿐만 아니라 서비스제공도 눈에 띈다. 1인실부터 4인실까지 맞춤 사무공간은 개인과 법인 비상주 사업자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부에는 단독 회의실을 비롯한 접견실과 우편보관함을 갖추고 있다.

보안에도 철저한 신경을 썼다. 화재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3인실과 4인실에는 CCTV가 설치되어 24시간 철통 보안을 유지한다.

이 밖에도 유·무선 인터넷망 설치와 최신 OA 기기의 설치로, 각 자리에서 빠른 문서 출력이 가능하며 최신 냉·난방 시스템으로 최적의 사무 환경 유지에 힘썼다.

더불어 비즈클레버에서는 사업자 등록 주소지를 임대하는 비상주 서비스도 지원하며, 사무실 이용이 불필요한 개인 및 법인회사가 사업을 진행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다.

급하게 사업자 등록증이 필요하거나, 사업자 등록이 추가로 필요할 때 혹은 본점 이외의 영업점이 필요할 때, 비용을 들여 사무실을 얻기 힘들 분들을 위한 서비스다.

우편물과 택배 수령 및 알림도 제공되어 최선의 매니지먼트 서비스 제공에 힘썼다. 또한 창업자들에게 홈페이지 또한 무료로 제작해준다.

비즈클레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규모 1인 기업을 최대한 지원하고 싶다”는 입장을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클레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