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의 새 도전, NEW CI 공개
상태바
참존의 새 도전, NEW CI 공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2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2017년 올해 33주년을 맞은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이 NEW CI를 공개했다. 

11월 20일 진행된 참존의 창립 33주년 긴며식에서는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 ‘최고가 아니면 하지 않는’ 신념으로 기초제품 연구에 힘써온 참존의 NEW CI가 공개되며, 청개구리 정신 본연으로 돌아가 재도약을 꿈꾸는 참존의 신념을 보여주었다.

피부전문 조제약국 출신으로 20년간 갈고 닦은 노하우를 기초 화장품에 담아낸 CEO의 비전으로참존은 시작되게 되었다. 이후 OEM방식의 단순한 화장품 유통 회사가 아니라, 실제로 제조업과 제조판매업으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고 R&D 투자로 꾸준한 모습을 보여준 한국 기업이었다.

새로 선보이게 된 NEW CI는 세 가지 유기적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것은 각각 좋은재료가 만들어지는 도구와 성분 계량하는 스푼, 그리고 화장품을 덜어내는 스파츌라로 이루어져 있다. 참존이 지금껏 이어온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피부개선을 위한 뉴 헤리티지를 이어가겠다는 참존의 의지가 담겨있다. 이와 관련된 특별 영상은 참존 공식SNS에 업로드 되었다. 

한국의 뜨거운 뷰티 열풍을 타고 트렌드를 쫓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진정성과 신뢰를 추구하며 합리적인 의심과 논리적 접근의 기초화장품을 탄생시켜 지금의 자리에 오게 된 참존은, 앞으로도 성실하게 노력하고 꾸준하게 연구하는 창조와 혁신을 기반으로 기초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자존심을 새로운 CI에 담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정의된 참존의 뉴 헤리티지는 Innovate와 Improve로 ‘제품혁신을 통한 피부개선’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피부 개선을 위하여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하여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내고, 이에 따른 고객의 피드백으로 연구 결과를 입증하겠다는 스킨 케어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뜻이 있다. 참존은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걷는 것으로 지금껏 자신들만의 청개구리 소신을 지켜왔다. 이러한 소신을 지키며 뉴 헤리티지를 더해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는 도전정신을 전했다. 또한 이를 발판으로 다양한 서브 브랜드를 통합하고 정리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선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밝혔다. 

한편, 참존의 더모코스메틱인 디알프로그는 공식쇼핑몰과 온라인몰은 물론 H&B매장, 면세점 등에서 현재 영타깃 마케팅으로 절찬 판 매중이며 9월 말 미국의 포에버21 뷰티매장 라일리로즈(Riley Rose)에 입점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