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새로운 차원의 게이밍 경험을 제시한 지스타 2017 성료
상태바
엔비디아, 새로운 차원의 게이밍 경험을 제시한 지스타 2017 성료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1.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지스타 2017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로 차원이 다른 게이밍 경험의 새로운 지평 열어

[CCTV뉴스=이승윤 기자] 엔비디아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지스타(G-STAR) 2017에 참가해 새로운 차원의 게이밍 경험을 제시하며 게이머들과 소통했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7 엔비디아 부스에서는 ‘게임레디(Game Ready)’를 주제로 최신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PC들을 전시하고 유저들과 함께하는 지포스 e스포츠 존(GeForce eSports Zone)을 운영하는 등, 게임 팬들의 오감을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엔비디아 부스에서는 최신 게임용 PC 전시는 물론,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특히, 최근 국내외 게이머들 사이에서 열풍을 끌고 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게임 매치는 매일 세 차례씩 진행되며 매번 수백 명의 참관객을 불러 모았다.

엔비디아 부스 방문객들은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게이밍 플랫폼의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NVIDIA ShadowPlay Highlights)기능과 파스칼 아키텍처를 기반의 화면 캡처를 지원하는 안셀(NVIDIA Ansel)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매년 지스타에 부스로 참여해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는 엔비디아는 지스타 2017에서도 게이머들과 소통하고 한층 더 가까이 호흡하며 새로운 게이밍 경험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하는 계기를 마련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