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스펙 자랑하는 skt,kt 아이폰X 사전예약 시 ‘올댓폰’에서 에어팟 100% 증정이벤트
상태바
역대급 스펙 자랑하는 skt,kt 아이폰X 사전예약 시 ‘올댓폰’에서 에어팟 100% 증정이벤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24일부터 정식으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애플의 아이폰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텐)의 사전예약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폰X의 국내 가격은 기준 64GB 142만원, 256GB는 163만원으로 다소 높게 책정되었으며 국내에서 빨라야 12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됐던것과 다르게 애플은 2차 출시국에 한국을 포함했다. 아이폰x 가격은 미국보다 20만원 정도 비싼 가격이지만 인기는 역대 최고로 뜨겁다. 아이폰x 화면크기는 5.8인치로 상당히 큰 스펙을 가지고 있다.

통신사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아이폰x의 생산량이 작고 국내에 들어오는 1차 재고의 수량이 작아서 아이폰x 사전예약을 하지 않고 구매를 할 경우에 오랫동안 기다려야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특히 지난 아이폰8 판매량을 견주어 봤을 때 아이폰x 두가지 색상인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두가지 색상중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 구하기가 힘들 것으로 예상 된다고 한다.

이에 10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올댓폰에서 KT, SKT, LGU+ 아이폰x의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에 각종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폰8 정식개통자는 에어팟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갤럭시노트8, LG V30 등 다양한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올댓폰은 이 외에도 전체적으로 모든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중인 무료폰 종류로는 갤럭시노트8, 아이폰8, 갤럭시 a7 2017, 갤럭시 on7 등이다

 

한편 지급하는 사은품으로는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종류가 다양하며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할인혜택 및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