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투자그룹 실시간 분석 시스템 ‘REAL-TIME_ANALYSIS' 구축 및 실시
상태바
강남투자그룹 실시간 분석 시스템 ‘REAL-TIME_ANALYSIS' 구축 및 실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전일 포항 지역 진도 5.5, 4.6 지진이 연달아 일어나면서 주식시장 판도가 바뀌었다. 지진관련주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렸지만, 어떤 투자판단을 내릴지 고민을 하는 순간 또 다른 상황을 맞이해야 한다. 비단 전일만의 일은 아니기에 강남투자그룹은 실시간으로 시장을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 ‘REAL-TIME_ANALYSIS'을 구축 및 실시했다.

‘REAL-TIME_ANALYSIS'은 IT 인프라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장을 분석하고, 확실한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스템이다. 불확실한 주식시장 특성을 파악하여 불안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하여 강남투자그룹이 실시한 것이다.

또한 강남투자그룹은 고객성향을 파악하여 보유종목 상담 및 방향성 관리, 신규 종목추천, 편입 및 컨설팅과 같은 서비스를 실시하며, 투자자들이 양질의 정보로 투자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로 인한 높은 고객만족도는 ‘2017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대상1위’ 서비스혁신 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강남투자그룹 업체 관계자 말에 따르면 “고객 편의와 수준 높은 투자정보를 위해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질 좋은 서비스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강남투자그룹이 되겠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앞서, 강남투자그룹에서는 ‘2017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대상1위’에 이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주식정보제공 부문에 선정되며, 계속적인 발전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