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대행사 '디모소프트', 정직한 마케팅 기법 선보여
상태바
온라인광고대행사 '디모소프트', 정직한 마케팅 기법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바이럴 마케팅은 인터넷상에서 블로그나 이메일 등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서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방식이다.

이러한 마케팅 기법은 영향이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하여 바이럴 마케팅이라는 이름이 붙었으며 손안에 인터넷을 가지고 다니는 현시대에 바이럴 마케팅은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바이럴 마케팅이 점점 발전하고 시대에 맞춰 다양한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는데, 그중 바이럴마케팅 기업으로 '디모소프트'가 정직한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모소프트'는 현시대에 사람들이 맛집 등의 원하는 것을 찾고자 할 때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본다는 특징을 놓치지 않고 이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기법을 펼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더 이상 단순한 정보만 제공하는 배너광고나 전단지 광고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점을 파악해 독자적으로 마케팅 방식을 발전시켰다.

더불어 바이럴마케팅 중에서도 바이럴마케팅 효과가 큰 블로그 채널을 이용해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디모소프트 대표는 “사람들은 블로그의 친근한 말투와 솔직한 후기를 보고 마치 아는 지인이 소개해 주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이는 고객들이 거부감을 느끼지 않게 되고 친근하게 받아들여 지는 것이다”며 "다만 온라인상에서의 모든 정보를 무턱대고 신뢰하기보다는, 보다 많은 정보를 찾아내 올바른 정보와 거짓 정보를 구분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