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다이어트 칼로바이, 다이어터 위한 실속구성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손나은 다이어트 칼로바이, 다이어터 위한 실속구성 패키지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칼로바이’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꾸준한 식단관리가 어려운 다이어터를 위한 실속구성 패키지를 출시했다.

손나은 다이어트로 인기몰인 중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에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칼로바이’의 실속구성 패키지는 ‘다이어트 입문자를 위한 2주 맛보기 SET’, ‘회식이 잦은 사람을 위한 스타트 1SET’, ‘밥돌이, 빵순이들을 위한 2SET’, ‘완벽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을 위한 4주 집중 SET’로 각각 구성됐다.

또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실속구성 패키지로 전 제품 47%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칼로바이’의 모든 제품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안지현 원장 및 다수의 전문가들이 제품 개발에 참여, 철저한 관리 감독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이다.

녹차카테킨과 알로에전잎 함유로 체지방감소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칼로바이 오리지널, 체지방감소 및 장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칼로바이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다이어터 워터젤리 등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칼로바이’ 실속구성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칼로바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및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