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 12차 발주 물량 판매
상태바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 12차 발주 물량 판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Avicell)에서 출시한 ‘아비셀 어성초 비누’가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아비셀 상품 제조 담당자는 “현재 12차 발주 물량이 거의 소진된 상태다”며 “꾸준한 소비자들의 구매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재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는 3개 세트 구매시 40% 할인, 무료배송 이벤트와 더불어 아비셀 로고가 인쇄된 전용 거품망 증정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 단품 구입시에도 20%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아비셀 어성초 비누가 두세 달 사이에 크게 인기를 끌자 주요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어성초 비누를 검색시 연관 검색, 키워드 추천에 등장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 제품은 다른 어성초 천연비누 제품과 달리 100% 어성초 가루가 함유돼 있어 육안으로 어성초 파우더를 확인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예로부터 어성초는 탈모, 여드름, 아토피 등 각종 문제성 피부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어 고민성 피부를 갖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를 구매해 사용한 소비자들은 “세안할 때뿐만 아니라 바디워시 대용으로 사용하는데 등, 가슴에 난 여드름이 진정되는 것 같다”, “트러블 나는 것이 줄어드는게 확연이 느껴진다”고 후기를 남기고 있다.

아샤그룹 이은영 대표는 “아비셀 어성초 비누 제조를 위해 수 차례 어성초 함유량 샘플 테스트를 했다”며 “제품력에 자신있다”고 밝혔다.

아비셀은 피부자체의 힘을 길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는 것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비누 외에 아비셀 워터프루프 브라이트닝 미백크림 역시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