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 참가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 참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1.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사인 전시회에서 신제품 ‘어큐이티 셀렉트 HS 36’ 첫 공개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오는 16일에서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Korea International Sign & Design show, KOSIGN 2017)’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25회를 맞는 국제사인디자인전은 다양한 사인 산업의 발전과 업계 트렌드를 총 망라한 대표적인 국제 사인 전시회다.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부터 전세계 날염(Textile Printing) 산업을 주도하는 디지털 프린팅까지 사인 업계 트렌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전시부스에서 자사의 인쇄장비로 출력한 다양한 형태의 광고물로 공간을 꾸며 관람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즉석에서 벽지, 인테리어 소품, 장식을 위한 스티커, 윈도우 그래픽 등 다양한 형태의 인쇄물 제작을 시연한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와이드 포맷 UV잉크젯 프린터 ▲ ‘어큐이티 셀렉트 HS 36(Acuity Select HS 36)’는 강력한 접착력의 KN 잉크를 탑재해 전 처리 없이 아크릴, PP 등에 인쇄해도 잉크가 떨어지지 않는 고품질 인쇄가 가능해져 생산성 향상은 물론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016년 사인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 ‘어큐이티 LED 1600 Ⅱ(Acuity LED 1600 Ⅱ)’와 전문 인쇄 업계는 물론 일반 기업에서도 활용 가능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 ‘버산트 180 프레스(Versant 180 Press)’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옥외광고물 시공 과정의 편의성을 강조하기 위해 부스 내 퍼즐벽(Puzzle Wall)을 설치해 어큐이티 셀렉트 HS 36의 KN 잉크 접착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옥외광고물 사례를 볼 수 있는 사인존(Sign Zone)과 레이어 별 특징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3 레이어 프린팅존(3 Layer Printing Zone)’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이사는 “국내 유일의 국제사인전시회 참가를 통해 사인 디자인 산업의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경쟁력을 지원하는 자사의 기술력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 좌측 입구에 전시부스를 마련해 업계 종사자와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