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워지지 않는 여드름흉터 피부재생크림 통해 개선 가능해
상태바
지워지지 않는 여드름흉터 피부재생크림 통해 개선 가능해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사춘기여드름, 성인여드름이 지나고 난 후 색소침착으로 인한 여드름흉터자국은 대개 화농성여드름으로 인해 발생한다.

여드름의 원인을 살펴보면 과다피지분비가 주요 원인이다. 피지관리를 위해서는 클렌징에 신경을 써야 하며 피지조절 스킨, 로션 등의 여드름화장품으로 유수분관리와 여드름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여드름이 가라앉아도 흉터는 계속 남는다. 여드름흉터 없애는법으로 프락셀 시술을 통한 흉터제거, 피부관리를 하는 사람이 많다. 
 
체내 EGF는 피부에 존재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어린 시절에는 풍부하기 때문에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감소하게 돼 피부 컨디션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EGF는 연령이 높아지면서 피부가 잃어가는 부분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준다.
 
EGF크림, EGF 피부재생크림은 피부 재생 주기의 정상화 및 새로운 피부 세포 공급에 도움을 줘 모공을 좁히고 두꺼운 각질이 빠르게 떨어져 나가게 한다. 피부 세포가 활발하게 생성돼 피부 속 기미와 주근깨가 자리잡지 못하게 해 피부 톤을 개선시키고 촉촉하면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든다.
 
한경비즈니스 '여성 소비자가 뽑은 대상' 3년 연속 수상한 EGF 슈퍼 바머 크림은 특허성분인 Sepicalm VG와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밝혀줘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기능성화장품이다. 

외부 환경의 건조함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EGF 슈퍼 바머 크림은 피부진정과 여드름진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준다.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과도한 영양이 아닌 꼭 필요한 보습력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EGF 슈퍼바머 크림은 피부 본연의 힘을 유지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EGF 성분이 피부를 가꿔준다.

한편, 피부재생 관련 화장품을 고를 시에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성분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