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유통기업 파미유, 2017 서울 카페쇼 통해 많은 호응 얻어
상태바
베이커리 유통기업 파미유, 2017 서울 카페쇼 통해 많은 호응 얻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커피전문점에서 커피만 마시는 시대는 지났다. 요즘 카페에 가면 여러 종류의 커피와 음료 외에도 매우 다양한 케익과 베이커리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

이처럼 워낙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보니 각 제품들에 대한 선택에 있어 카페 관계자들과 많은 소비자들이 어려움 아닌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다. 최근 코엑스에서는 ‘2017 서울 카페쇼’를 통해 좋은 업체와 알찬 제품들이 소개되어 이러한 고민들을 여러모로 해소해주며 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조각 케익과 각종 베이커리 제품을 전문으로 제조, 공급하는 기업 파미유는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의 여러 카페에 공급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서울 카페쇼 기간 동안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더불어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앞으로의 출시 제품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크게 했다.

파미유는 이번 카페쇼를 통해 감자그라탕이나 코코넛칩 등의 새로 개발된 제품을 포함한 약 100여개 이상의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앞으로 치즈퐁듀, 네츄럴케익, 생초콜릿 등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여러 가지 신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여 전국의 카페 등에 공급할 예정이다.

파미유의 개발운영 담당자는 “파미유는 전국 2만여 곳의 거래처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제품 공급 시스템을 보장한다. 또한 직배송 시스템 도입으로 신선한 제품 공급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꾸준히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서울 카페쇼를 통해 선보인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