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망코리아 국제학술지 수소수 제조기 출시 임박
상태바
겔망코리아 국제학술지 수소수 제조기 출시 임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0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게르마늄 주얼리 브랜드 겔망에서 다시 한번 국제학술지에 효능이 입증된 수소수 제조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수소수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에 따른 질병 예방 및 개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 이미 검증을 마쳤다. 일본에서는 연간 2000억원 이상의 시장규모가 이미 형성된지 오래다.

그러나 이처럼 몸에 이로운 수소를 물에 주입하더라도 유통과정에서 대부분 사라진다는 주장이 학계에 제기되었고 인체에 과연 제대로 전달될 수 있는지에 대한 물음이 수소수의 논란이 있다. 

그럼에도 일본인들은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 건강 관리 비법으로 수소수를 꼽는다. 인체의 70%는 물로 이루어져 있고 매일 마시는 물만 바꿔도 건강해진다는 사실은 이미 언론을 통해 무수히 소개되었다.

최근 프리미엄 물 시장은 수소수로 개편되고 있는데 수소는 우리 몸에서 숨만 쉬어도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없애 주는 항산화물질이다. 

따라서 제대로 된 수소수 제조기를 선택한다면 온가족이 겨울내내 쉽게 강력한 항산화제를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대부분의 제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수소수를 매번 주문하지 않아도 되서 경제적이다.

또한 수소수 제조기 중에서는 겔망과 같이 국제학술지에 인체에 전달되는 과정이 입증된 수소수 텀블러도 있다. 이에 겔망코리아는 일본 물 분자 연구소와 세계 각국 연구소의 협업으로 공동연구하여 국제학술지에 효능을 인정받은 겔망 수소수 제조기를 국내 선보일 예정이다.

겔망코리아에서 선보일 수소수 제조기에 의해 생성된 수소는 흡수, 분포, 대사, 배설을 비롯한 약동학 및 약리학적 연구가 이루어졌다.

현재 겔망코리아 공식쇼핑몰에서 예약판매에 따른 할인이벤트 중이며 국내 관련 법규에 따른 인증과 수질검사가 끝나는 대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배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