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갤러리아’ 항시 300마리 1~3층 300평 인천강아지분양샵 말티즈, 토이푸들 고객 후기극찬
상태바
‘펫갤러리아’ 항시 300마리 1~3층 300평 인천강아지분양샵 말티즈, 토이푸들 고객 후기극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1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1~3층의 300평 대규모의 단독 건물로 운영 중인 강아지분양 애견샵 ‘펫갤러리아’는 강아지분양, 상담, 용품, 교배, 미용 등 반려생활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애견분양테마파크이다.

인천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는 애견업계에서 높은 인기몰이 중이며, 항시 300마리의 강아지들을 보유 및 분양 하는 곳으로 전국에서 가장 다양하고, 많은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최근 가수 슈퍼주니어의 이특, 배우 임형준, 조한선 등 많은 연예인들의 반려견분양을 진행하여 강아지분양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1월 애견분양 할인가를 적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펫갤러리아는 실제 분양 후기 6,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 평가 3,800건 이상, 9.9점 평점기록, 강아지분양 하루 방문자 20,000여 명 등 실제 분양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답하는 이벤트로 30~50%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11월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갤러리아 본점은 1층부터 3층까지 전 층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청결하게 고객들을 만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포, 일산, 파주, 강서구, 인천은 물론, 강남, 송도, 잠실, 광주. 남양주 등에서도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1층은 자체 브리딩의 우수자견들을 선보이며 용품, 미용, 교배 공간으로 쓰이고, 2층 쇼룸에서는 200마리 이상의 보유한 강아지들을 분양 진행한다. 이어 3층 VIP쇼룸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우수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체 브리딩을 통한 부모견 확인이 가능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다. 

해당 애견분양샵은 말티즈,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분양을 중심으로,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분양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견종을 만나볼 수 있어 애견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우선순위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으며, 현재 말티즈분양 과 푸들분양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인천애견분양샵 펫갤러리아는 애견 전문 분양팀, 위생 케어팀, 미용 케어팀, 온라인마케팅팀 등 30여명 이상의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관리, 상담,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1대1 맞춤 시스템부터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80% 지원, 애견용품 50% 할인, 교배 5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김포, 일산, 강서구, 강남, 송파 등 각 지역에 소규모 샵에 강아지들을 공급하고 있어 일반 소규모 샵 보다 낮은 분양가격으로 애견분양 받을 수 있는 동시에, 유명 해외 켄넬들과의 업무제휴로 인해 우수한 품종의 강아지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는 김포본점을 중심으로 부천, 부평, 광주, 구리, 서울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문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