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연말연시 맞이 ‘기승전 결국 캐논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캐논, 연말연시 맞이 ‘기승전 결국 캐논 페스티벌’ 진행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1.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 구매자 대상 상품권부터 액세서리까지 사은품 혜택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크리스마스∙송년회∙신년회 등 각종 모임이나 선물 수요가 높은 연말연시를 맞아 카메라 구매자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18년 1월 7일까지 진행하는 기승전 결국 캐논 페스티벌은 최고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카메라 필수 액세서리인 '메모리카드와 배터리', 다채로운 화각의 렌즈를 교체하며 촬영의 재미를 더해 줄 '렌즈 마운트 어댑터'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DSLR부터 미러리스,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가을 선보였던 국내 최다 판매 DSLR EOS 100D의 후속작 ‘EOS 200D'와 캐논의 대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7 X Mark II’ 등 출시되자마자 빠르게 매진돼 아쉬움을 안겨 주었던 인기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 품목으로는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우수한 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DSLR 카메라 EOS 77D / EOS 800D / EOS 750D / EOS 200D ▲고성능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 / EOS M3 ▲1.0형의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뛰어난 화질을 구현하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3 X / G5 X / G7 X Mark II / G9 X Mark II 등 10종이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최고 10만 원부터 최저 5만 원의 현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과 카메라 액세서리 배터리 & 64GB·16GB 메모리카드의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하이엔드 미러리스의 경우, DSLR 렌즈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EOS M 시리즈용 렌즈 마운트 어댑터의 선택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11월 9일부터 2018년 1월 7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1월 12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