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 공기청정기 렌탈 11월 이벤트 실시..‘정수기도 1+1 사은품 증정’
상태바
LG전자 이샵, 공기청정기 렌탈 11월 이벤트 실시..‘정수기도 1+1 사은품 증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LG전자 이샵(주)가 11월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면 렌탈료 무료와 사은품 증정 등 내용이 담긴 이벤트를 실시한다.

LG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을 렌탈할 경우 1개월은 무료로 렌탈이 된다. 또한 사은품을 선택해 2개를 받을 수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은품은 미켈란젤로 진공청소기, LG침구킹, 휴스톰물걸레청소기 등 중 한 개를 선택하면 된다.

두 번째 사은품은 테팔프라이팬과 코코젤리 믹서기 중 1개를 고르면 받을 수 있다. LG이샵(주)는 원하는 사은품이 없을 경우 상담시 원하는 사은품으로 최대한 맞춰주고 있다.

이밖에도 냉온정수기와 냉정수기, 안마의자, 스타일러 등 LG건강생활가전 렌탈시에도 사은품 증정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사은품 등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이샵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면 극세 필터 무상교체 서비스가 제공된다. 케어 서비스 방문시마다 극세 필터를 교채해 더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면서 “현재 판매사원을 모집 중으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360도 어느방향에서도 흡입과 토출을 해 사각지대 없이 청정 상태가 된다.

또한 클린부스터가 장착돼 있어 최대 7.5m까지 깨끗한 공기를 보내주며 1.0㎛ 이하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공기청정 디스플레이와 멀리서도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4단계 청정표시등이 장착돼 있다.

특히 2016년 한국공기청정협회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한 6단계 토탈 케어로 유해가스까지 한번에 청정 가능하다. 1단계는 큰 먼지 제거, 2단계 황사/초미세먼지 제거, 3단계 알러지 유발물질 제거, 4단계 생활냄새 제거, 5단계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제거, 6단계 스모그 원인물질 제거가 되는 (토탈 알러지, 집진 케어, 토탈 유해가스 케어)가 된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이샵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