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하반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팅크웨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하반기 이벤트 진행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1.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나비 주요 제품 대상 보상판매, 특가세일 등 이벤트 운영

[CCTV뉴스=최진영 기자] 팅크웨어가 11월 2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나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TX, RX, LX)’ 및 ‘아이나비 내비게이션(X3 AR패키지), 블랙박스(블랙골드 2K)’를 대상으로 패키지 할인, 보상판매, 타임세일, 고객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칼트윈(TX, RX, LX)은 풀 시공 시 20% 가격할인 및 19만원 상당의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인 ‘아이볼트 미니’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패키지 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X3 AR 패키지 구매 희망 고객 대상에게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는 물론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골드 2K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세일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일일 선착순 10명에게만 판매된다.

이 밖에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아이나비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고객 중 2,000명을 추첨, 당사 공식대리점 및 지정 장착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무상장착쿠폰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제품 교체 주기가 되었거나 신제품 사용을 원하시는 고객 분들께 아이나비의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다른 때보다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나비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동일기간 동안 기존 하반기 정기 보상판매도 같이 진행한다. 기존 사용하는 업데이트가 종료되는 2D 단말기를 포함한 자사 및 타사제품 반납시 최대 4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