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로지스, 지입차주 위한 지입차량정보 및 무료선탑 기회 제공
상태바
위드로지스, 지입차주 위한 지입차량정보 및 무료선탑 기회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실생활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 화물운송, 택배, 인터넷쇼핑몰 배송 등은 지입제도로 운영 중인 곳이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당 업체에서 직배송하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으며 지입차에 대해서는 생소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일자리를 찾는 예비 지입차주들은 화물차 지입에 대한 이론적인 부분 이외에는 현장업무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곳이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위드로지스는 자사의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을 통해 지입차에 대한 각종 정보 및 선탑과 연수 현장을 공개하며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 경험이 있는 임원진, 배차팀, 상담팀으로 구성되어 있어 현장 경험을 토대로 이루어지는 현실 상담으로 인해 많은 현장이야기를 전해 일을 시작함에 있어 고민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자신과 일자리가 맞는지 알아 볼 수 있는 기회로 선탑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는 계약 전에 무료로 아무런 조건 없이 진행되며, 실제 차량에 동승하여 하루 동안의 전반적인 업무와 지입차량정보를 모두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위드로지스 정운정 이사는 “화물 지입차 분양조건이나 고수입을 쫓아 서둘러 시작하기 보다는 얼마나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운송업을 운영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에서는 많은 분양보다는 단 한 명의 차주라도 지입차를 안정적으로 운영, 장기간 유지하는 것에 비중을 두고 맞춤식 배차 지원, 매출 관리 중심으로 서포트 하는 방식의 기업 운영에 힘쓰고 있다”고 알렸다.
 
한편, 위드로지스는 무료선탑 기회뿐만 아니라 전체 매출표 공개, 직영배차시스템 구축, 매출보장제도 시스템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