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응모하면 로봇청소기가 우리집을 누빈다
상태바
이벤트 응모하면 로봇청소기가 우리집을 누빈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03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1달간 매일 로봇청소기 한 대씩 쏜다

LG전자가 3일부터 30일간 최신형 로봇청소기 ‘로보킹(모델명: VR6370VMNC)’을 매일 한 대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보킹 신제품은 ▲제품의 아래·위 카메라 2개를 탑재한 ‘듀얼아이(Dual eye)’를 통해 청소 경로를 기억해 청소하는 ‘홈마스터’ ▲전용 앱으로 공간별 청소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청소 다이어리’ ▲원형 디자인을 탈피한 ‘사각 디자인’ ▲모서리를 깔끔히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등을 지원한다.

LG전자는 로보킹 제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를 방문해 로보킹이 필요한 이유나 청소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제품을 받은 후 사용 후기·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한편 LG전자는 이색 영상을 통해서도 로보킹을 알린다. ‘로보킹 극한 청소 도전’이라고 이름을 붙인 이 영상은 총 3가지로 각각 100미터 높이 크레인에 매달린 철판 위, 고층 빌딩 옥상 난간, 달리는 차 지붕 위에서 제품의 앞선 성능을 강조했다.

또 LG전자는 국민 남편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준상씨가 모델로 참여한 광고도 시작한다. 이를 통해 제품의 특징인 듀얼아이, 스마트 기능, 사각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