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텍주식회사, 지능형 CCTV 제어시스템 PT-5600i 개발
상태바
파워텍주식회사, 지능형 CCTV 제어시스템 PT-5600i 개발
  • 가순필
  • 승인 2009.03.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5600i는 중앙관제센터에서 멀리 떨어진 카메라 단말부에 설치되어 원격제어 송신기로부터 데이터를 받아 단말부의 카메라, 줌렌즈, 팬틸트 등의 동작을 제어하는 기기이다.
Vertical Blanking Interval System을 이용한 지능형 제어시스템으로 자동이정 변환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이는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영상신호 및 PAN/TILT 제어신호와 같이 제어기에서 입력받은 신호를 영상신호와 함께 자동이정 변환장치로 전송되며 전송된 데이터를 영상 및 비디오 신호로 분리하여 화면에 표출하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영상손실 없이 무한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PAN/TILT 및 줌 렌즈의 프리셋 기능의 전기적 신호, 데이터 신호, 영상신호 등을 제어시스템에서 분석하여 10bit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 혼합하여 VITS(Vertical Interval Test Signal: 영상신호 입력 전 따라오는 비디오 시그널)에 Preset, 온/습도, 경보기능 등 기타 필요에 의한 데이터를 영상신호로 전송한다.
별도의 데이터 라인없이 영상신호 전송용 동축케이블 또는 광전송용 케이블로 구현가능하며, 기존 CCTV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VITS를 이용한 종합 제어시스템이므로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PT-5600i 시스템은 3ux19inch SUB-RACK Type이며, 제품구성은 다음과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