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년창업, 소자본 창업 및 창업 컨설팅 무료상담 진행중
상태바
풍년창업, 소자본 창업 및 창업 컨설팅 무료상담 진행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우리나라는 전세계에서 4번째로 높은 자영업자 비율을 가지고 있다. 이는 미국, 멕시코, 터키에 이어 4번째며, 그 수가 약 400만 명에 달하며 경제 활동인구의 약 13%를 차지한다.

특히 청년층은 취업에 대한 고민, 중장년층의 명예퇴직 후 삶에 대한 고민은 창업의 분야를 더욱 확장시켰다.

이에 따라 새로운 창업 아이템은 우후죽순처럼 생기고 있지만, 딱 맞는 맞춤형 플랜으로 차별화된 아이템을 제시하는 곳이 많지 않다. 이에 상권과 업종, 운영형태 등 맞춤 상담이 가능한 소자본창업컨설팅 ‘풍년창업’이 업계에서 손꼽히며 떠오르고 있다.

특히 풍년창업은 창업컨설팅업체 ‘탑비즈’의 소자본창업 전문팀으로 초보창업자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언론 방송사 및 협력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성공창업의 발판 마련을 돕는다.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는 서울경기지역 100만창업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되며, 이는 다수의 창업전문가와 함께 진행된다.

또, 창업 모든 과정은 (ALL-in One) 서비스로 함께할 수 있으며, A부터 Z까지 실시되는 모든 서비스를 일대일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창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측면에서 일체의 비용없이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철저한 수익과 매출자료를 바탕으로 실제 개업 후 기대수익을 산출하여 보다 정확한 창업을 도우며 창업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후에, 점포의 양도양수 거래 및 부동산 계약 체결 후 직원과 점주 교육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책임지며 각종 필요한 서류를 준비는 물론 매출 관리 자문까지 철저히 대비했다.

▲ 풍년창업 임영주 실장

탑비즈 임영주 실장은 “소자본창업은 부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창업에서 실패가 많은 만큼, 전문적인 창업 컨설팅을 토대로 해야하며, 특히 대부분의 창업자들은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창업 전문가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풍년창업 홈페이지를 통해 성공창업노하우, 확실한 창업 정보제공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