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업체 쥬비스, 밀착관리로 체계적인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다이어트업체 쥬비스, 밀착관리로 체계적인 프로그램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다이어트 업체 쥬 비스는 단순한 기기 관리뿐 아니라 컨설턴트 1명이 고객 1명을 전담하여 관리하는 1:1 밀착관리로 보다 고객에 맞는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쥬 비스에서는 고객의 체질, 고민부위, 목적, 성향을 파악하는 것 뿐만 아니라 120개로 분류된 데이터를 통해 고객 한 명 한 명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고객이 관리를 오지 않는 때에도 전담 컨설턴트가 식단일기를 분석하여 그때 그때의 케어방법을 제공하고, 다이어트에 신경쓰기 어려운 주말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밀착관리를 진행한다. 마치 CCTV처럼 고객의 생활과 밀착하여 진행하는 방식이다.

쥬 비스의 컨설턴트들은 모두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 체육관련학과, 인문학과 등 전문 지식을 갖춘 관련 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가들로, 일반적인 케어방식이 아니라 데이터를 분석하고 영양학적인 고급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관리를 받지 않는 때에도 자연스러운 감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쥬 비스는 최근 신규 더블 케어 프로그램을 오픈하여, 이달 15일까지 6주이상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관리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