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남쌀국수 전문점 ‘바푸리포’ 신메뉴 출시
상태바
배트남쌀국수 전문점 ‘바푸리포’ 신메뉴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베트남식 쌀국수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대중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바푸리포’는 다가오는 쌀쌀한 가을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신 메뉴를 선보였다.

배트남쌀국수 ‘바푸리포’의 신 메뉴를 살펴보면 숯불직화 고기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바푸리 특유의 기술이 돋보이는 ‘숯불쌀국수’, 상큼한 소스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짜조가 함께 어우러진 바푸리포의 여성취향 저격 메뉴인 ‘분짜’, 부드럽게 숙성시킨 통등심에 담백하고 달콤한 소스의 옷을 입은 남녀노소 즐겨찾을 수 있는 ‘수제돈까스’ 총 3가지 신 메뉴를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바푸리포’는 트랜드에 맞는 메뉴와 계절에 맞는 신 메뉴를 꾸준히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

아울러 쌀국수프랜차이즈 ‘바푸리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은 남녀노소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부담 없는 가격에 맛 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바푸리포’ 본사 직원이 직접 가맹점을 오픈함으로써 대표적인 성공 창업을 보여준 일례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바푸리포’의 창업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며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푸리 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