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포유, 청호 정수기 렌탈 추가사은품 증정 및 LG공기청정기 렌탈료 면제 등 가을이벤트
상태바
렌탈포유, 청호 정수기 렌탈 추가사은품 증정 및 LG공기청정기 렌탈료 면제 등 가을이벤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06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렌탈가격비교사이트 렌탈포유는 주요 브랜드 인기 모델에 대한 렌탈료 면제 및 할인,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가을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중이다. 렌탈 제품에 따라 사은품 증정, 제휴카드 할인, 패키지 할인 등록비 설치비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UV살균, 코크살균이 가능하고 히든코크로 외부환경 오염 차단이 가능한 직수형정수기 토스(TOS)를 지난달 출시했다.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와 SK매직 슈퍼S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형정수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렌탈포유 관계자는 "청호나이스 제품 렌탈시 기본 사은품 외에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티니얼음냉온정수기(CHP-5321D)의 후속 모델로 출시한 옴니얼음정수기(CHP-5461D)와 휘카페 엣지 커피얼음정수기(CHP-5351DL) 등 얼음정수기렌탈과 커피정수기렌탈의 강점을 계속 이어가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대기업인 LG전자도 최근 렌탈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 들고 있다.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는 퓨리케어 정수기(WD501AP/W/S/T, WD301AP/W/S, WD502AP/W/S, WD302AP/W/S)의 큰 인기속에 11월에는 다른 렌탈 제품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하며 나섰다.
LG트롬 스타일러 렌탈, LG트롬 빨래 건조기 렌탈, LG디오스 전기레인지 렌탈,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시에는 1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LG트롬 스타일러는 바이러스, 집진드기, 유해세균, 미세먼지까지 살균이 가능하고 냄새제거 효과까지 있어 주부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LG트롬 의류건조기(RH9SAR, RH9WER) 9kg 모델도 최근 렌탈 런칭이 되면서 기존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SK매직 의류건조기 등 빨래건조기 렌탈 제품과 함께 의류건조기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BEH3GR)도 인덕션과 하이브리드 모두 사계절 렌탈 인기상품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는 360도 흡입과 토출이 가능하고, 6단계 토탈 케어로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한 모델이다. 이들 엘지공기청정기와 함께 퓨리케어 정수기, 건조기,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등을 패키지로 신규 렌탈하면 렌탈료2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고, 월1만원 패키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맞춤형 코스선택이 가능한 LG안마의자(BM301RCR, BM400RBR) 렌탈시에는 렌탈포유 사은품 외에도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와 BSW압력밥솥을 받을 수 있다. 

또 렌탈포유에서는 최근 TV광고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LG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렌탈도 가능하다. 톤업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 렌탈시에는 렌탈료6회(2,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으며,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하다. 

SK매직(구 동양매직)의 렌탈료 면제, 코웨이의 렌탈료 할인 등 대형 브랜드의 마케팅에 맞서는 후발 주자들도 약진도 주목할만 하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S베이직(HP-630S/C) 정수기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슬림정수기(HP-710CB,HP-710CW)로 직수정수기 시장을 공략하는 등 주로 저가 모델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 루헨스는 가격경쟁력을 앞세운 직수형 슬림다이렉트(WHP-2300)정수기로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W정수기와 W냉온정수기의 선전속에 라클라우드 라텍스의 수요도 늘고 있다.

렌탈포유 관계자는 "늦가을로 접어들면서 가습기능을 갖춘 가습 공기청정기 수요가 많아지고 있고, 실내에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승마운동기구(탄다) 역시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비데 렌탈, 냉온정수기 렌탈 수요는 사계절 꾸준하며, 진행중인 정수기 6회 렌탈료 면제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렌탈포유에서는 침구살균청소기, 돌체구스토, 전기밥솥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렌탈상담과 신청은 대표번호 또는 인터넷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