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배그 카카오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대표 선발전 모니터 지원
상태바
큐닉스, 배그 카카오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대표 선발전 모니터 지원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1.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최진영 기자] 큐닉스가 ‘배틀그라운드 kakao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대표 선발전’에 자사 모니터를 협찬한다고 11월 2일 밝혔다.

본 선발전은 2017 지스타 현장에서 열리는 ‘kakaogames 2017 배틀그라운드 인비테이셔널 at G-Star’ 대표 출전자를 가리는 대회로, 큐닉스는 게이밍 모니터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카카오티비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대표 선발전은 카카오TV가 진행하고 나이스게임TV가 중계한다.

11월 4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하는 이번 경기에서 최종 선발된 2팀은 11월 17일 부산 벡스코(BEXCO) 지스타 현장에서 열리는 kakaogames 2017 배틀그라운드 인비테이셔널 at G-Star 대표 출전권과 경비를 지원받는다.

큐닉스는 선발전 조별 예선 및 결선용 모니터로 ‘UNDERDOG QX2404 144 SLIM & ZERO'를 모니터를 신도림 소재 나이스게임 PC방에 지원하며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이 모델은 최대 주사율 144Hz를 지원해 화면 전환이 급격한 FPS 게임에서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화면을 표현하는 점이 장점으로, 베젤 두께를 줄인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화면 몰입감을 끌어올린 점이 특징이다.

큐닉스는 앞으로도 각종 게임과 관련된 꾸준한 협찬을 통해 자사 모니터 홍보 강화에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배틀그라운드 kakao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대표선발전은 카카오TV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