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상태바
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0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베트남다낭은 단순한 관광지를 넘어 휴식과 여행이 가능한 휴양지로 급부상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느끼며, 다낭 시티 투어는 물론 호텔 내에서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더욱이 다낭에는 수많은 로컬 마사지샵과 고품격 마사지샵이 있어, 여행객에겐 심신의 피로를 풀고, 휴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현지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다낭 마싸지 싸게 받기(이하 다마싸)” 에서는 고품격 마사지샵과 가성비 좋은 로컬샵을 예약할 수 있다.

다마싸의 제휴샵의 경우, 가격은 베트남식이며, 서비스는 한국식을 지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파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다마싸의 인기인 더 호이안스파는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왕복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해, 교통비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시원한 포핸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자쿠지와 야외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를 받을 때 고객의 원하는 적절한 강도로 조절 할 수 있다.

이어 다낭 월드 스파는 베트남의 프리미엄 마사지샵으로 20~40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낭 월드스파의 경우,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하며 쾌적한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월드스파는 풋 마사지, 어깨, 목, 다리, 전신 등 각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 오픈한 라엘스파의 경우, 다마싸에서 예약할 경우, 20% 할인 적용이 된다. 라엘 스파는 온 몸의 근육의 이완을 풀어주며, 노폐물 배출, 붓기 조절 등을 할 수 있는 전신 마사지와 부분 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다낭스파의 경우 밤 비행기타는 고객을 위해 드림패키지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이 모든 스파의 경우, 무료 픽업과 호텔 드랍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을 위한 짐 보관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한편, 다낭 마사지샵 추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다마싸”에서 진행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