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발전소 분양사업 전문 (주)트윈스솔라 '태양광발전 바로알기' 사업설명회 11월 예정
상태바
태양광발전소 분양사업 전문 (주)트윈스솔라 '태양광발전 바로알기' 사업설명회 11월 예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3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태양광 발전소매매 전문기업 (주)트윈스솔라가 오는 11월 11일(토) 오후 1시 30분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태양광 발전소에 대한 '태양광발전 바로알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해 관심이 있는 예비사업자들과 현재 태양광발전소를 운영 중인 사업자들을 위한 세미나로 '태양광발전 제대로 알기', '태양광발전의 흐름', '개인태양광발전소 100mw 구축이야기', '태양광발전과 세무회계 TIP', 'ESS의 최신 트렌드와 경제성 분석' 등 5가지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트윈스솔라는 2017년 1분기 공주시, 2분기 무주군, 3분기 보령시 1차, 4분기 보령시 2차, 5분기 부여1차 100kw 10기에 이어, 6분기 부여 2차 100kw 7기 분양을 이틀 만에 마감하는 성과를 보였으며, 다음 분양 예정지는 전북 고창으로 밝혔다. 전북 고창은 태양광투자 계획은 500kw 4기, 100kw 15기로 총 3.5mw의 태양광발전소개 개발될 예정이다.

(주)트윈스솔라 반기승 대표는 "현재 문재인 정부의 이른바 탈(脫)원전, 탈(脫)석탄정책과 함께 신재생에너지 활용 발전 확대 계획이 추진되면서 태양광발전사업의 전망의 긍정적 관심은 더욱 화두가 되고 있고, 안정적인 노후 연금을 책임질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태양광발전소 투자 사업은 큰 손실이 없어 까다로운 유지관리 없이 매달 250만 원 정도의 연금 형 수익이 창출되는 점이 장점이지만 어떠한 사업인지 바로 알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태양광발전사업의 기초부터 수익창출의 구조, 세무회계까지 태양광발전소 사업에 필요한 전문적인 요소들을 사업자들에게 꼼꼼하게 체크해줄 예정이며 새로운 사업 운영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주)트윈스솔라 사업설명회 및 태양광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