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유통, 쿠쿠다스콘·랑그드샤콘 및 소프트아이스크림 기계 각종 기자재 공급
상태바
신세기유통, 쿠쿠다스콘·랑그드샤콘 및 소프트아이스크림 기계 각종 기자재 공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여름이 지나가고 완연한 가을이 왔지만, 여전히 아이스크림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특히 가을에도 출시되는 시즌별 신상 아이스크림은 쌀쌀한 기운 탓에 더 큰 풍미와 신선함을 느끼게 한다.

각종 식품기기 판매 부자재 전문몰로 유명한 신세기 유통에서는 이를 맞아, 각종 소프트아이스크림 기자재와 슬러시, 스무디, 커피 등 각종 디저트 부자재를 제공한다. 

특히 쿠쿠다스콘과 랑그드샤콘은 고급스러운 모양과 부드러운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확실히 사로잡은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쿠쿠다스콘은 기존의 쿠쿠다스가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져, 생크림이 함유된 제품으로 깊고 진한 맛을 내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며, 랑그드샤콘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SNS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쿠쿠다스콘과 랑그드샤콘은 일반 소프트아이스크림과는 달리 콘 모양으로 위에 부드럽고 큰 크림 아이스크림 형태로 제작되어, 그 독특한 자태로도 매니아층이 확보된 아이스크림이다.

이를 특별한 곳에서만 살 수 있다고 생각하면, 신세기 유통에서는 이런 걱정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외국에서 인기 있었지만, 기기 국내 직수입의 어려움으로 접하기 힘든 재료들도 신세기 유통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적 공급을 자랑한다.

또 각종 아이스크림 기계뿐만아니라 원두커피와 와플등 각종 디저트 관련 재료들을 판매,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스크림 가게나 카페뿐만 아니라 일반 음식점에서도 후식으로 많이 제공되는 디저트 기계는 수요가 많다. 또 디저트는 계절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찾기 때문에 좋은 품질에 따른 기자재 구매가필수다.

음식 관련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기계들과 맞춤 음식 재료들이 풍부한 신세기 유통을 통해 원활한 기기의 유통은 물론 각종 디저트 열풍에 빠르게 발맞춘 기기들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관계자는 “최근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잦은 문의를 하고 계시며, 디저트 제품의 안정적 공급과 저렴한 가격의 기기 대여를 위해 상담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미 저희 기기를 사용 중이신 업주분들은 간단한 조작법과 더불어 좋은 기기의 성능으로 만족도가 높다” 고 전했다.

소상공인 업주들의 니즈를 확실하게 파악한 신세기 유통에서는 확실한 A/S서비스는 물론, 각종 재료 공급에도 부족함이 없다.

부수적인 제품의 구매와 거래처를 찾느라 힘들이 필요 없이 한 곳에서 모두 해결가능한 신세기유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식회사 신세기유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