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맑은ST의 영상 보안용 iSCSI 스토리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앤디코, 맑은ST의 영상 보안용 iSCSI 스토리지 프로모션 진행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10.2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저장매체(Storage)와 컨트롤러(Controllor) 및 인클로저 기반의 RAID 솔루션을 공급하는 앤디코에서 영상 보안 시스템용 스토리지를 자체 개발하고 생산해온 국내 스토리지 제조업체인 맑은에스티의 iSCSI 스토리지 제품군 ‘MCS-08I, MCS-08IR, MCS-16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맑은ST는 ARM 기반 iSCSI 스토리지를 출시해 국내외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DVR/NVR에 필요한 저장 공간을 네트워크를 통해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영상 보안 시스템에 최적화돼 있어 전체 시스템의 안정성과 운영 편의성을 높여준다.

MCS-08IR, 16IR은 RAID 0, 10, 5, 5+ Hotstandby, 6 및 핫스왑을 지원하며, 각각 최대 400Mbps, 800Mbps 대역폭을 제공한다. MCS-08I는 NonRAID로, 핫스왑 기능으로 간단하게 하드디스크를 교체할 수 있다. 장애 발생 시 비프음과 LED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면 LCD 창을 통해서도 장애 디스크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앤디코 공식 쇼핑몰인 레이드몰과 맑은에스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앤디코 또는 맑은에스티에 직접 문의 또는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