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승마·발레·음식 테마로 출사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캐논, 승마·발레·음식 테마로 출사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0.2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사진가의 현장 코칭, 렌즈 대여 등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CCTV뉴스=최진영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1월과 12월에 진행될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와 ‘EOS 6D Mark II’ 유저를 위한 사진 촬영 프로그램 ‘캐논 테마 출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EOS 5D Mark IV와 EOS 6D Mark II는 해상력과 AF 성능, 편의성 등을 고루 갖춘 캐논의 대표 풀프레임 DSLR 카메라로, 전문가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원하는 하이 아마추어에게도 널리 사랑받고 있다.

캐논 테마 출사 프로그램은 풀프레임 DSLR 카메라 유저들이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의 실전 촬영을 통해 노하우를 익히고, 사진 표현의 영역을 한층 넓힐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약 20명 내외의 소수로 운영하는데다, 동행하는 전문 사진가 및 강사진으로부터 섬세한 코칭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캐논 테마 출사는 이름 그대로 3가지의 테마 승마∙발레∙음식을 주제로, 평소 촬영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피사체를 야외에서 멋진 풍경과 함께 촬영해 보는 실습 위주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11월에는 19일, 26일로 예정돼 있으며 12월은 9일에 진행된다.

우선 11월 19일 예정된 ‘승마(움직이는 피사체 촬영)’ 프로그램은 움직이는 피사체, 즉 역동적으로 달리는 말을 촬영하면서 캐논의 독자적인 AF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다. 충남 안면도 해변에서 진행되며,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빠르게 질주하는 말을 선명하게 포착해 생동감 있는 사진을 표현해 본다.

11월 26일에는 ‘발레(인물 촬영)’ 프로그램은 캐논의 색감을 풍부하게 담아내는 인물 사진 촬영 편이다. 발레리나의 섬세한 표정뿐만 아니라, 자연광과 반사광을 이용해 발레리나의 우아한 몸짓을 선명한 고화질 이미지로 촬영해 본다.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한 미술관과 카페 등에서 촬영이 이뤄지며, 낭만적인 가을 자연을 배경으로 한 폭의 그림 같은 인물 사진을 담아볼 수 있는 기회다.

마지막으로 12월 9일 진행되는 ‘음식(정물·색감 촬영)’은 조명과 생활소품을 활용한 음식 사진 촬영법을 배워보는 프로그램이다. 감각적인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일식 레스토랑 ‘슈밍화미코’에서 스튜디오의 지속광 조명 및 스피드라이트를 이용해 맛깔스러운 음식 사진 촬영하는 방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의 참여자들에게는 1인 당 1대씩 캐논의 렌즈를 무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렌즈 체험 리워드’ 특전이 제공된다. 각기 다른 촬영 환경에 최적의 렌즈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출사가 진행되는 동안 해당 렌즈를 사용해 새로운 표현의 영역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참여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우수 후기자를 선발, 약 20만 원 및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캐논 테마 출사 프로그램은 EOS 5D Mark IV 및 EOS 6D Mark II의 정품 등록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10월 27일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원하는 테마의 회차를 선택한 후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간략하게 기재하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각 프로그램 당 약 20명을 선발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