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단 2주간 진행하는 ‘해피 할로윈 1+1이벤트’ 진행
상태바
몽디에스, 단 2주간 진행하는 ‘해피 할로윈 1+1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순한 천연화장품으로 알려진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는 10월 31일 할로인데이를 맞아 이벤트 상품 구매시 정품 1개를 더 증정하는 ‘헤피 할로윈 1+1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6일부터 단 2주동안만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아토크림(200ml) △파우더로션(70g) △바쓰앤샴푸(300ml)로 구성되었으며, 해당 제품 모두 신생아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기화장품으로 온라인과 SNS통해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나가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제품들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릴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아토크림은 아기피부건조로 보습이 필요한 곳에 바르는 고농축 신생아크림으로 아기 아토피로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로션보다 진한 보습력이 피부 속까지 전달해 촉촉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는 고보습크림이다. 

더불어 저자극 식물성 크림으로 병풀추출물, 감초추출물 등의 8가지 유기농 추출물이 함유되어 흔히 생기는 신생아 피부트러블인 신생아땀띠, 아기태열로 이미 민감해진 아기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어린이 화장품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해당 보습크림은 피부 가려움증이나 신생아태열관리의 피부진정을 위해서 신생아 수딩젤과 함께 사용하는 이들이 많다.  

파우더로션은 로션타입의 베이비파우더로 피부가 습해져 아기땀띠나, 기저귀발진을 겪는 아기 피부에 진정 및 보습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기저귀발진크림, 땀띠파우더로 사용이 가능해 아기 파우더를 찾는 이들에게 신생아 선물이나 아기 100일 선물로도 좋다. 

해당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탈크성분을 비롯해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가루날림이 없는 로션타입으로 촉촉하게 발라 보송하게 마무리 되어 아기목땀띠나, 엉덩이습진과 같은 아기습진부위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바쓰앤샘푸는 아기샴푸, 유아바디워시를 따로 두지 않고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신생아 목욕용품으로 사과씨앗의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이 적으며, 빠르고 간편하게 아기목욕을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베이비바디워시는 건강한 아기피부를 지킬 수 있는 약산성 아기바디워시로 피부 보호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폐물만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유아아토피나 아기열꽃에도 자극없이 사용가능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순한선크림이나 유아썬크림을 바른 피부도 깨끗하게 클렌징을 도와준다.

아울러 이벤트 상품 외에도 몽디에스의 아기화장품(아기수딩젤, 신생아로션 등)은 모두 전 성분을 공개한 것은 물론,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안전하게 완료했다는 점에 소비자들에게 ‘믿고 쓰는 몽디에스’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한편, 해당 할로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 외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리그램을 통해 천연 임산부화장품라인의 스킨토너와 올인원 영양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참여방법은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글 리그램 후 댓글로 참여메세지를 알리면 되는 방식으로 10월 23일부터 11월 0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