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라드웨어, AWS 마켓플레이스용 ‘알테온 VA 클라우드’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AWS 마켓플레이스용 ‘알테온 VA 클라우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가 자사의 새로운 플랫폼인 ‘알테온 가상 어플라이언스(Alteon VA) 클라우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ADC인 알테온 VA는 아마존 웹 서비스 마켓플레이스(AWS Marketplace)에서 아마존 머신 이미지(AMI)로 이용 가능하다.

라드웨어의 알테온 VA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는 사용자의 체감품질(QoE)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며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해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알테온 VA는 AWS 마켓 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해 라드웨어 고객들이 아마존 가상 프라이빗 클라우드(VPC) 상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테온 가상 어플라이언스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주요 혜택은 ▲높은 SLA 및 유연한 비용을 기업에 제공하는 동시에 프라이빗 데이터 센터와 아마존 클라우드를 통해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기능 제공 ▲프라이빗 데이터 센터의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상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 확대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ing; APM), 웹 성능 최적화(FastView) 및 내장 GSLB(Global Service Load Balancing) 등 높은 SLA 애플리케이션의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중요한 기능 지원 ▲전체 IT 비용 절감, 확장 가능한 인프라 용량 및 전세계에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구축 성능 제공 등이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기업들이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의 활용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면서 일관된 애플리케이션 접속이 요구되고 있다”며 “알테온 VA는 AWS 마켓플레이스 상에서 고객들이 QoE나 가시성 관련한 고민 없이 원활하게 프라이빗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해 고유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