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 인스타그램 통해 만화카페 놀숲 전속 모델 촬영 사진 업로드
상태바
하이라이트 양요섭, 인스타그램 통해 만화카페 놀숲 전속 모델 촬영 사진 업로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화카페 놀숲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양요섭은 지난 14일 "#놀숲 #하이라이트 #어쩔수없지뭐"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사진 속의 양요섭은 만화카페 놀숲에서 놀숲 유니폼을 입은 채 진지한 모습으로 책을 읽고 있다.

이에 팬들은 댓글을 통해 "놀숲 이제부터 제 최애장소입니다", "어디있는 놀숲이지", "놀숲 단골될 나.. 어쩔 수 없지 뭐"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13일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의 브랜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놀숲은 편안한 자세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매장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존 만화방이 가진 어두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또한 아이돌 전속 모델 기용, 드라마 PPL 등 차별화된 기획마케팅으로 업계 최초 가맹점 161개를 돌파하고 빠른 성장세를 선보이고 있다.

놀숲 관계자는 "아이돌 하이라이트를 놀숲 브랜드 전속 모델로 기용해 올 하반기 브랜드 인지도 극대화와 다양한 매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