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있는 영어 스펙…연세대 테솔(TESOL) 2018년도 입학전형 시작
상태바
경쟁력 있는 영어 스펙…연세대 테솔(TESOL) 2018년도 입학전형 시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연세대학교 테솔(TESOL) 161기 수업전경

[CCTV뉴스=이유정 기자] 연세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는 2018년도 테솔(TESOL)과 통번역(ITT) 입학전형을 시작했다.

연세대학교 테솔(TESOL)은 IT기술의 통합으로 변화된 영어교육 시장의 흐름을 알려주고 다양한 영어교수법을 제공한다. 연세대학교 테솔(TESOL)을 듣고 있는 수강생에 따르면 “연세대 TESOL수업을 통해 IT기술 통합으로 영어교육을 실시하는 인기 영어강사가 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수업을 듣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했다.

한편, 테솔(TESOL)은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의 약자로 어린이부터 일반 성인까지를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이다. 100% 영어실습 위주의 집중 트레이닝이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프레젠테이션 스킬을 단기간에 키우고 싶거나 영어교육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적격이다. 

연세대학교 테솔(TESOL)은 미국 주립대학교 중 가장 많은 영어강사를 배출한 대학교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 TESOL과 연계를 맺고 교육과정을 채택했다. 연세어학당 테솔(TESOL)을 수료하게 되면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캘리포니아 롱비치 주립대학 명의의 수료증을 각각 받는다. 이 수료증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연세대학교 테솔(TESOL)에서는 2018년 3월 2일 주말반, 3월 14일 주중반 수강생을 현재 모집 중이며 6주 단기과정도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또한 테솔(TESOL) 뿐 아니라 국제통번역협회 ITT(Interpretation & Translation Test) 비즈니스 1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통번역 과정도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연세대학교 테솔(TESOL)•통번역(ITT)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