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묘·‘너목보’ 정엽캠핑친구 송민곤 콜라보, 첫 번째 'YELL PROJECT' 음반 발매
상태바
오묘·‘너목보’ 정엽캠핑친구 송민곤 콜라보, 첫 번째 'YELL PROJECT' 음반 발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감성 싱어송라이터 오묘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정엽 캠핑 친구 송민곤이 우리의 기억과 관심에서 멀어지려 하는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외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이 가운데 따뜻한 음악프로젝트(YELL PROJECT)로 기대를 모았던 싱어송라이터 오묘의 네 번째 앨범이 지난 16일 발매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범은 특색 있는 멜로디와 세밀한 감성이 담긴 가사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싱어송라이터 오묘와 보컬 트레이너로써 입지를 다져 최근에는 방송과 다수의 공연으로 재조명 받고 있는 가수 송민곤의 만남으로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YELL PROJECT의 타이틀곡 ‘어디에있었니’는 가슴 아픈 이별을 해야만 했던 부모와 자녀의 재회의 순간이 그려지고 있으며, 다시 만나게 될 그날을 기대하는 애절한 마음 또한 담겨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기쁜 일에 함께 웃고, 슬픈 일에 함께 울어줄 수 있는 음악 프로젝트’ 라는 취지에 맞게 음악을 제작하는 데에 자원하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해당 음원으로 발생하는 수익은 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단체에 전액 기부 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오묘는 “흐르지 않을 것 같은 시간은 반드시 흐르기 마련이고, 짙은 어둠 뒤에 반드시 새벽이 오는 것처럼, 사랑하는 사람과의 가슴 아픈 이별도 언젠가 분명 다시 만나게 될 그날이 있을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가수 송민곤은 “간절한 마음이 노래에 담겨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그 마음에 조금이나마 전달되어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작은 움직임이 가슴 아픈 마음에 위로로 닿게 되길,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여 큰 변화를 불러오게 되길 기대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묘의 4번째 싱글 ‘어디에있었니’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등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