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10월 특별이벤트 진행
상태바
울산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10월 특별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울산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10월 23일부터 10-40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캠퍼스는 2017년 미용국가자격증반 82% 합격률 달성을 기념하여 10월 한달간 수강료 40%할인하는 한편 각 분반 최대정원을 10명으로 제한하는 집중지도반을 운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10월 신규수강생은 필기시험 준비를 위한 인터넷강의와 단과반 수업에 대해서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수강료할인 등 이벤트가 적용되는 과정은 △뷰티마스터△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헤어 △에스테틱 등 이며 국가자격증취득뿐 아니라 인턴쉽, 실무과정까지 모두 포함된다.

울산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김효진 원장은 “미용자격증 시험합격률을 높이기 위하여 개인별 맞춤지도를 시행한 부분과 동영상강의 등을 통해서 학습시간을 효율적 배분했던 것이 높은 합격률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미용국가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더 많은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10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개인별 집중지도 프로그램과 높은 합격률로 인해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캠퍼스의 문을 두드리는 경우가 많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캠퍼스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이외에 취업과 창업 유학까지 학생 개개인에 맞는 진로서비스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