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부 전문가 권진희, ‘뷰티최고경영자과정’ 강단서 특별한 강연
상태바
국내 피부 전문가 권진희, ‘뷰티최고경영자과정’ 강단서 특별한 강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0.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11월 2일 개강 예정인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뷰티최고경영자과정’ 특수아트메이크업(Body)과 피부Ⅱ 살롱메딕에스테딕 전문 교육은 스타강사로 알려진 권진희 원장이 강단에 선다.

권진희 원장은 실전실무에 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전문적인 뷰티교육으로 다수의 대학교 특강과 학회 초빙 강사, 재능기부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활성화된 인적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특장점이 있다. 

권진희 원장은 현재 뷰아티크리에티브센터를 운영하면서 인재양성에 촛점을 맞추고, 브랜드 기능성 화장품 & 솔루션 제품을 주관 및 개최, 이에 따른  세미나 진행을 약 30회 이상을 진행한 화려한 경력을 가진 피부전문가이다.  

권진희 원장은 계속되는 불경기와 취업난에 지친 뷰티관련자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취업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K-뷰티 열풍이 확산되며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지만  한 분야에 대한 특별한 기술력과 전문성이 결여되면 성공률이 낮다는 문제를 제기하며, 그 해답은 이번 한성대 예술대학원 서밋(summit)과정을 통해서 수강생들에게 실전에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교육으로 문제점을 풀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과목 중 특수아트메이크업(Body)은 최고 난이도 교육으로 신체영역에 따라 특별한 기법과 테크닉으로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전문적 교육이 이루어지며, 피부Ⅱ 살롱메딕에스테딕은 피부 구조학과 기능, 화장품학, 매뉴얼 테크닉션 안면비대칭 및 두피 혈핵 순환테크닉 등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등에서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해외 진출을 선호하는 강사들에게 실질적인 큰 도움이 될 것이다. 

2017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뷰티최고경영자과정은 K-Beauty, Beyond Korea, Go Global 목표아래 K뷰티 10개 과목(헤어커트, 특수아트메이크업(Face), 특수아트메이크업(Body), 네일아트, 메이크업, 신체응용아트, 피부Ⅰ(산모테라피), 피부Ⅱ(살롱메딕에스테딕), 특별과목 왁싱, 속눈썹)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총 모집인원은 20명이며, 강의 마감일은 10월30일 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