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침입탐지 시스템 신규 론칭!
상태바
삼성테크윈, 침입탐지 시스템 신규 론칭!
  • CCTV뉴스
  • 승인 2010.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이 시큐리티 사업 일류화의 일환으로 침입탐지 분야에 진출한다. 삼성테크윈은 '토탈 시큐리티 프로바이더(Provider)'라는 비전을 선포한 후, CCTV 사업을 기반으로 한 통합 솔루션 및 출입통제 사업에 이어 침입탐지 분야도 새롭게 시작했다.

삼성테크윈의 침입 탐지 시스템은 크게 적외선 센서, 열선 센서, 자석 센서로 구성되어 있다. 적외선 센서는 적외선 빔을 발생하는 송신기와 빔을 받는 수신기로 구성되며 실외에 설치하여 송신기에서 수신기로 들어가는 적외선 차단 시 알림 신호를 발생시키는 시스템으로 감지거리에 따라 10m/30m/60m 라인업이 갖추어져 있다.
 
열선 센서는 온도 변화가 생기면 경고음을 발생시켜 사고 발생을 최소화 시키는 시스템으로 탐지 방향 선택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자석센서는 창문이나 문이 열리면 시스템이 이를 감지하여, 즉각 경고음을 울리는 내충격성이 강한 센서제품이다.

삼성테크윈은 이번 침입탐지 사업 진출을 통해, 시장에서 혼용되어 왔던 용어를 비롯한 제품의 스펙 등을 표준화하여 고객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종합 시큐리티 업체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테크윈의 침입 탐지 시스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samsungcctv.co.kr나 070-7147-8771~8으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