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엔스킨, 단기간 살빼는 복부비만운동에 효과적인 SO2C 바디슬리밍 크림 선보여
상태바
코즈엔스킨, 단기간 살빼는 복부비만운동에 효과적인 SO2C 바디슬리밍 크림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2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바쁜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생활과 수면부족이 반복되어 건강을 제때에 챙기지 못할 때가 많다. 그중에서도 복부비만은 현대인 3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흔한 질병인데 암은 물론 당뇨, 고지혈증, 심혈관질환, 치매 등 다양한 질병을 일으키는 만병의 근원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남자들은 나이가 들수록 복부 부위에 지방이 축적되는 속도가 증가하는데, 남자 뱃살빨리빼는법이나 집에서 쉽게 살빼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복부 운동 외에도 바르는 다이어트크림 등을 찾는 경향이 있는 가운데, 화장품 수입대행 쇼핑몰 ‘코즈엔스킨’에서 바디라인 전문가로 불리는 SO2C의 셀룰라이트크림인 ‘퍼펙트 앱도&웨이스트 스페셜 올인원’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SO2C 셀룰라이트크림은 70년 역사와 64개 등록특허를 자랑하는 프랑스 세픽(SEPPIC) 연구소의 특허성분과 특허공법인 SOS실루엣 프로그램으로 복부, 하체, 팔뚝의 특정부위 집중관리 슬리밍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코즈엔스킨 관계자는 “SO2C 바디슬리밍크림은 100% 천연오가닉성분으로 피부자극이 최소화된 제품인 동시에 캐나다 오가닉 퀴노아성분을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농축해 성분 하나하나를 깐깐하게 선별한 노파라벤 제품이다”며 “SO2C의 주원료인 특허성분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는 카페인보다 4배나 빠른 지방분해효과로 지방축적을 예방하기 때문에 요요현상 없이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단기간 복부비만운동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찾는 이 제품은 ‘온열요법’을 통해 피부 긴장을 완화시키고 볼순물을 부드럽게 체외로 내보내며, 오가닉 자연추출물이 탄력케어와 동시에 진정, 보습, 정화하는 작용을 한다”며 “지방분해와 셀룰라이트관리, 탄력케어의 토탈슬리밍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짧은 시간 체계적인 복부 및 허리관리를 원하는 사람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