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샵(주), LG전기레인지 렌탈 상품 신규 론칭
상태바
LG전자 이샵(주), LG전기레인지 렌탈 상품 신규 론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0.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LG전자 이샵(주)는 10월 16일부터 LG전자 렌탈 제품 중 LG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신규 런칭됐다고 밝혔다.

이에 이샵의 렌탈 서비스 품목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등을 포함해 총 5개의 LG전자 건강관리 가전 등이다.

신규 론칭한 LG 전기레인지 디오스는 총 2가지 모델 렌탈이 가능하다. 인덕션 3구인 BEI3GR모델과 하이라이트2구 및 인덕션1구인 하이브리드 BEH3GR모델이 있다.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3.0kW 고화력의 인덕션 화구의 터보기능으로 조리시간을 줄여주며 다이렉트 슬라이드 터치 방식으로 원하는 화력을 바로 선택하거나 좌우 슬라이드로 빠르고 손쉽게 화력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타이머기능과 식지 않게 일시낮춤 기능, 안전한 잠금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강화유리보다 강한 750도 내열성 상판은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전기레인지렌탈시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6개월 마다 ‘전용 세제 공급 및 클리닝 서비스’와 사용 3년이 지나면 상판을 새 것으로 교체해주는 ‘상판 교체 서비스’, 렌탈 기간 동안 이사를 가는 경우엔 ‘무상 제품 이전설치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LG전자 이샵은 ‘1+1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사은품을 2가지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것으로 테팔 프라이팬, 알로 보조배터리, 키친아트 전기포트, 에미데 전기그릴 중 1택, 테팔 이지그릴 24CM + 28CM프라이팬, 필립스 믹서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이스전자 핸디청소기, GS칼텍스 주유권 5만원, LG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이샵(주) 관계자는 “LG렌탈 상품 품목별로 1+1+1 결합이 가능하다. 결합할 경우 렌탈료 할인과 함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받을 수 있다”면서 “이처럼 신규 런칭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이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