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비전 제시”
상태바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 비전 제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0.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팩토리’로 변모해야” CA 솔루션 데이 성황리 열려

[CCTV뉴스=최진영 기자]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10월 17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고객, 파트너, IT 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CA 솔루션 데이 2017’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 CA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Modern Software Factory)’ 전략의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CA 제품으로 ‘CA API 매니지먼트(CA API Management)’와 ‘CA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인사이트(CA Digital Experience Insights)’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시연도 이뤄졌다. 

기조 연설에서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최고기술책임자(CTO) 스티븐 마일스(Stephen Miles) 부사장은 디지털 전환을 위한 CA의 전략인 ‘모던 소프트웨어 팩토리’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의 현대화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매니지먼트 관련 솔루션, CA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인사이트를 이용한 모바일 앱 성능 및 장애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등에 대한 발표와 함께 한국 CA가 구축한 적용 사례와 데모가 이어졌다. 

오늘날 모든 기업은 소프트웨어가 비즈니스의 핵심 경쟁력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이들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애자일(Agile), 데브옵스(DevOps), 보안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특히 CA는 디지털 전환을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 CA API 매니지먼트와 CA 디지털 익스피어리언스 인사이트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

다양한 앱을 신속하게 새로 개발하고 파트너와 써드파티 개발자에게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유하는 일은 쉽지 않다. 따라서 기존 IT 자산을 새로운 디지털 비즈니스 및 파트너와 연결하는 API 기반의 새로운 아키텍처가 필요하며 이는 바로 CA API 매니지먼트 솔루션의 역할이다. 

또한 모바일 앱 성능은 비즈니스 성과와 직결된다. 기업은 모바일 앱 성능을 정확하게 실시간 파악하고 모바일에서 메인프레임까지 앱 성능을 극대화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CA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인사이트는 모든 모바일 앱에 대한 네트워크, 인프라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