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 프루프 설계 기반 전원 공급·TCP·IP네트워크 지원
상태바
반달 프루프 설계 기반 전원 공급·TCP·IP네트워크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2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 ∥ 바이오엔트리 W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www.suprema.co.kr)가 옥외용 출입통제 단말기 ‘바이오엔트리 W(BioEntry W)'의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바이오엔트리 W는 IP 기반의 차세대 출입통제 단말기로 IP65 인증의 방수, 방진 구조는 물론 IK08 인증의 반달-프루프 설계를 기반으로 PoE(Power over Ethernet) 방식의 전원 공급과 TCP·IP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지문 및 RF 카드겸용 제품이다.

슈프리마는 HID글로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HID의 스마트 보안 카드인 ‘아이클래스(iCLASS) SE’를 지원하도록 신규 버전을 업그레이드 했다.

아이클래스 SE 카드는 HID의 아이클래스, 프록스(Prox)는 물론 MIFARE·DESFire 등 프로토콜 기술상에서의 높은 보안성을 갖춘 SIO 크리덴셜로서 출입보안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신규 버전은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보편화된 펠리카(FeliCa) IC 카드 지원 성능이 대폭 강화됨으로써 인증 속도를 높이고 인증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더욱 높은 효율성과 성능을 지원하게 됨으로써 바이오엔트리 W 신규 버전의 보급 활성화에 큰 계기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HID글로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제품에 아이클래스 SE 카드 리더를 적용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은 매우 고무적”이라며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오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출입통제 및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이러한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윈윈(Win-Win) 효과를 가져오는 것은 물론 해당 산업과 시장의 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