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시큐리티, 최신 프로 사운드 제품 론칭 고객 초청 행사 개최
상태바
보쉬 시큐리티, 최신 프로 사운드 제품 론칭 고객 초청 행사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0.1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우드 앤 클리어(Loud&Clear)’ 개최…Electro-Voice 90주년, Dynacord 70주년 축하 파티

[CCTV뉴스=신동훈 기자]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의 프로 사운드 브랜드 일렉트로 보이스(Electro-Voice, 이하 EV), 다이나코드(Dynacord)가 100여명의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신제품 론칭 행사 라우드 앤 클리어(Loud&Clear)를 10월 1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진행한다.

라우드 앤 클리어(Loud&Clear)라는 컨셉 하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난 8월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EV와 다이나코드(Dynacord)의 최신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EV 창립 90주년과 다이나코드(Dynacord) 창립 70주년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 Electro Voice ELX200 family 2400

이번 행사에서는 EV의 최신 포터블 라우드 스피커 모델, 다이나코드(Dynacord)의 새로운 파워앰프 시리즈 등 신제품 총 4종이 공개되며, 행사에 초청된 고객들은 EV와 다이나코드(Dynacord)의 사운드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신 장비를 가장 먼저 체험하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EV 창립 90주년, 다이나코드(Dynacord) 창립 70주년을 맞아 프로 오디오 업계를 선도하는 두 브랜드의 역사와 비전을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축하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라우드 앤 클리어(Loud&Clear) 행사에서는 EV 의 최신 포터블 라우드 스피커인 ELX200시리즈와 신제품 EVOLVE 50가 처음 공개된다.

전문 음악 공연 무대, 콘서트홀, 예배당 등에서 사용되는 포터블 라우드 스피커 ELX라인의 최신 모델 ELX200 시리즈는 EV 가 자랑하는 최고 수준의 오디오 품질, 정밀한 제어, 견고한 내구성을 초경량 패키지로 선보여 고성능과 이동성을 모두 충족시킨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선으로 구성, 제어 및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이 탑재됐다. 10, 12, 15인치의 투웨이 모델과 12인치, 18인치의 서브 우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앰프가 내장된 엑티브, 엠프가 내장되지 않은 패시브 스피커 두 가지 버전을 갖추고 있다.

EVOLVE 50는 EV 가 새롭게 출시하는 칼럼형 포터블 라우드 스피커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간편한 이동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로우 프로파일 스타일의 콤팩트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설치가 용이하다. 모바일 애플리게이션을 통해 무선 구성, 제어 및 모니터링을 할 수 있으며, 모바일 디제잉, 라이브 음악, 렌탈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하고 경제적인 옵션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설치용 스피커 EVC시리즈와 프리미엄 상업용 스피커 EVID-S 시리즈도 소개한다. EVC시리즈는 기존 EV-Innovation 라인을 음향적, 미적으로 보완하였으며, EVID-S 시리즈는 새로운 SmartMount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두 시리즈 모두 스포츠 시설, 레스토랑, 매장 등 설치형 스피커가 필요한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다이나코드(Dynacord)는 프로 오디오 성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새로운 파워 앰프 L시리즈와 C시리즈를 소개한다. 각 시리즈별로 네 개의 모델로, 1300와트에서 3600와트까지 다양한 출력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 프로 사운드 브랜드 EV 는 매년 고객들과 소통하고 고객들에게 직접 EV 의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뮤직페스티벌 형식의 고객체험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