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다크파이터X, GIT 어워드 2018 수상
상태바
하이크비전 다크파이터X, GIT 어워드 2018 수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0.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하이크비전(Hikvision)은 다크파이터(DarkFighter)X 카메라(iDS-2DF8225IH-A)가 CCTV 영상 보안 부문에서 GIT 어워드 2018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다크파이터X는 기존 초저조도 카메라 다크파이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별빛 밝기 수준인 0.001룩스에서도 사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다크파이터X는 인간의 눈과 망막 작용에 아이디어를 얻어 컬러의 최대 값을 얻는다. 눈은 색과 밝기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서로 다른 셀을 사용하고, 수집된 정보는 두뇌에서 결합시킨다.

하이크비전 다크파이터X 카메라

다크파이터X 카메라는 IR센서(밝기)와 가시 광선 센서(컬러)의 정보를 결합하고 두 부분의 최상의 부분을 한 장의 풀 컬러 이미지로 제공한다. 이 새로운 차원의 보안 기술은 24시간 풀 컬러 이미지가 필요한 도심의 거리, 광장 및 공원, 철도, 항구 등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크비전 EU 지사장 데렉 양(Derek Yang)은 “우리는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것은 GIT 시큐리티 독자들, 즉 고객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게 유의미한 상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을 수여한 GIT Security는 유럽에서 가장 폭넓은 독자를 가진 보안 잡지 중 하나로 매년 독자의 투표와 웹사이트의 산업별 투표를 통해 독립적으로 제품을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