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흰지팡이의 날 기념 시각장애인 재활복지대회’ 자원봉사 실시
상태바
ADT캡스, ‘흰지팡이의 날 기념 시각장애인 재활복지대회’ 자원봉사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0.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 시각장애인들의 안전 위해 자원봉사 참여

[CCTV뉴스=신동훈 기자] ADT캡스가 지난 12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제38회 흰지팡이의 날 기념 시각장애인 재활복지대회’에서 시각장애인들의 원활한 행사 참여를 돕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ADT캡스는 2015년,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행사에 참여해 시각장애인들과의 공감대 형성과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ADT캡스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은 거동이 불편한 시각장애인들의 행사장 길 안내와 행사 참여를 돕고, 응급처치 자격증이 있는 경호팀 직원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하는 등 행사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ADT캡스가 지난 12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제38회 흰지팡이의 날 기념 시각장애인 재활복지대회’에서 시각장애인들의 원활한 행사 참여를 돕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사회적 약자를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보안전문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 없는 따뜻한 세상을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ADT캡스가 전사 차원에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전국 15개 지역본부의 봉사단들을 한데 모아 발족했으며, 독거노인 식사 지원, 장애인 목욕 봉사, 밥차 배식 봉사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지원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